우리동네 산책코스 초록누리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금곡동/information/99607916

아파트단지와 산 사이에 아렇게 좋은 산책로가 있어요.

여름엔 나무 그늘이 드리워져 시원하게 산책할수 있고 중간중간 나무의자들도 있어 쉬면서 담소도 나눌수 있고요.

주변의 벚꽃 명소인 만덕천 산책로와도 연결되고 안다미로 산책로와도 연결되는 한가운데 있어요.

낮에도 시원해 걷기에 좋고 밤 되면 조명과 함께 온 동네 주민들이 나와 걷고 있어요

계절따라 다양한 꽃들과 푸르른 나무와 함께 즐기는 조용하고 예쁜 산책코스 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산책코스 초록누리길  말 그대로 초록의 숲길로 치유와 힐링하는 곳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산책로가 예쁘네요.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초록이 푸르게 펼쳐져서 더욱 산책길이 산뜻 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초록 누리길. 답게 초록나무가~

    마을 산책 길도 넓고 아름답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사진을 보니 봄이 온 게 느껴져요. 잘 찍으셨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아파트근처라 집가면서 몇바퀴산책해도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조용하고 아늑한 산책로 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초록누리길 가보고 싶어지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