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꽃길 내 인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금곡동/information/99538454

부산 북구 화명2동 그린슾속아파트를 가로지르는 도로 양쪽에 늘어선 벗꽃나무들이 해마다 3,4월 제철이면 아름답게 피어나 뭇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다 봄바람에 떨어져 휘날리는 모습을 보면서 황혼길 인생의 모습을 보는듯도 해 애잔함이 스미기도 합니다.

벗꽃은 내년봄이면 다시 피어나겠지만 한번 가버린 청춘은 다시 오지 못하는 서글픔이 있습니다.

그래도 오늘을 맞이할 수 있음에 감사하면서 주어진 시간들을 즐길뿐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소내미
    답글화명제2동
    작성자

    인생의 허무함.

    그래도 늙음이라는 선물에 감사할 따름!

    20260402_162343.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bj2309
    답글화명제1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덕형
    답글화명제1동

    이쁘네요.

    오늘을 즐겁게~~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구구절절하 맞는말쑴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