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bj2309
좋아요~~!!
2개월 전
만덕2동 백양근린공원의 벚꽃 구경오세요. 백양근린공원은 만덕2동에 소재하는 만덕도서관근처에 있습니다. 올해 백양근린공원은 다른해 보다 화사함을 더 뽐내고 있습니다. 화사하게 핀 벚꽃 아래서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하거나 운동기구에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등산을 하면서 보는 벚꽃에 저절로 힐링이 되네요.
좋아요~~!!
멋져요
여기도 벚꽃터널이네요. 좋아 멋지게 많이 피어났네요
얼마전에 심은 나무인가봐요 애기나무느낌이 ㅜㅜ
얼릉 건강하게 굵은나무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