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덕 덕천천 벚꽃명소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금곡동/information/99521088

부산 북구 만덕쪽에 있는 덕천천 벚꽃 명소 추천해요~! 가볍게 산책하기도 좋고 벚꽃 흩날리면서 물소리를 같이 들으면 낭만이 그득그득해요〰️🫶 밤 벚꽃 즐기기도 좋아요! 타지에서도 사진 찍으러 많이 와서 밤에도 사람이 북적북적하드라구요ㅎㅎ 벚꽃시즌이 지났지만 내년 봄에 벚꽃산책 즐겨보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아굿
    답글신부동

    우와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
    답글만덕제3동

    인기스팟이 되어가는 덕천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사진으로 봐도 예뻐요 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bj2309
    답글화명제1동

    벚꽃이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