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은 화명생태공원이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금곡동/information/99495266

우리동네 벚꽃 명소는 바로 화명생태공원이에요

멀리 갈것도 없이 10분만 가면 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어 매년 벚꽃 시즌이 되면 행복 그 자체에요.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공원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올해는 유난히 일찍 핀 벚꽃은 지금 얄궂게도 봄비로  거의 다 떨어진 듯 해요. 파릇파릇 잎사귀가 돋아나는 시기네요.

벚꽃은 이렇게 짧은 기간 사람들에게 존재감 뿜뿜하며 지고 있지만 한 켠에 노란 수선화와 튤립 단지에서 색색의 꽂들이 또 아름답게 펴 있으니 또 다른 힐링이 시작되는 곳 입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월천녀
    답글교동

    튜울립까지 사진으로 보니 조으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예쁘게 피었네요~꽃놀이 하는 분들 많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
    답글만덕제3동

    요즘가면 튤립많이 폈겠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화명생태공원 벚꽃이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bj2309
    답글화명제1동

    최고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