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덕제2동 등산로에 반려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금곡동/dailylife/99304952

오늘은 우리동네 등산로에 반려견에  대하여 애기해 보려고 합니다. 산행을 하다보면 맑은 공기. 나무를 보면서 힐링을 합니다. 그런데 반려견을 데리고 오는 일부 사람들 때문에 눈쌀을 찌뿌려 지네요. 일부 등산로는 맨발로 산책할수 있게 황토길로 조성해  놓았습니다. 그런데 일부 반려견이 대소변을 길위에 보네요. 대소변에는 기생충들이 있을수 있는데 맨발로 걷는 사람들에 감염될수 있어서 걱정이 됩니다. 며칠전 맨발로 걷는길에 기생충 감염여부를 조사한다고  해서 다소 안심이 되지만 걱정이 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반려견봉투는 기본인데 진짜 개념이 없네요ㅜ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반려동물이야 아무것도 모르니 뭐라할수도 없고 주인들이 문제네요.

    3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키우는데 있어 그만한 책임감이 있는데도 말이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헐 그건 아니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