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수영로타리 센텀병원뒤에 있는 옛날돈까스맛집
입니다 가격저렴하고 양도많아서 줄서서 먹는
가성비맛집입니다 곱빼기는 함부로 시키면 다먹지못하는 양많고 가격 착한 가성비 맛집입니다
한번정도 방문해서 먹어보면 누구나 인정할 맛집입니다
아이들하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굿
돈까스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