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범천제1동/restaurant/98846592

용호 2동  동사무소 건너편  손칼국수

찐한 멸치육수로  손칼구수 손수제비

가성비싸고 맛도 좋습니다

주인 아주머니 손이커서 큰그릇 한그릇 6000원  생김치 도 맛있습니다 

지나가는 한그릇 드시러오세요

싸고 맛있는 손칼국수  손수제비집입니다

댓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