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용호 2동동무소 바로 건너편 손칼국집입니다
얼큰한 멸치육수로 손큰사장님 칼국수 손수제비 한그릇 6000원 가격대비 너무싸고 항상꼽빼기로 뚬북담아주어 양ㅈ이엄청많습니다 항상조금만 주세요
라고 말해도 많이줍니다
양념장과 생김치가 일품입니다
많이들 드시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