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국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범천제1동/restaurant/98840433

용호동  끝자락 합천국빕   미쉐린빕  구르망에  등록되어 있는집입니다

겨울철 국밥한그릇 가성비도 좋아 줄서서 먹는집입니다  순대도맛있고   썩어국밥은더맛있고요 배추김치 나박김치도 집에서 직접담근김치입다 

가성비좋고 맛있는 합천국밥 많읕 드셔보러오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