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동수원지 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범천제1동/information/99878470

동네 공원 마실중 길가에 핀 야생화 

색상도 노란색으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렇게 노란 야생화와 위에 하얀 야생화가

같이 어울려서 이쁘네요.

공원에 자전가 타거나 슬슬 산책 하는 사람들

그옆에 이쁘게 핀 야생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야생화 사진 무척 아름답네요.

    작성자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거리에 핀 꽃이 요즘 너무 보기좋더라고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