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동네 편의점 야간상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범천제1동/dailylife/99592008

저희 동네 편의점 야간 상태입니다

저렇게 술을 먹지 못하는데 편의점에 캔맥주

가 보이네요.

저렇게 과자 안주 고르고 술을먹고 어지렆히고

담배도 그 자리에 바로 버리고

편즤점 직원도 사람들에게 벤치에서 술을 먹거나 담배 피는것을 뭐라 하지 못하네요.

방송이든 포스터든 붙이고 알리는 부분이 필요해 보이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편의점 야외 의자 안치우고 가는 사람들 너무 많아요. 기본 매너인데 말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적극적 단속이 필요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편의점 알바를 해본 적이 있어서...결국에는 알바생이 치워야 하는 구조더라고요. 함부로 말리기도 어려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알바생도 바뻐서 밖에 정리를 못하는 경우도 많아도..특히 야간에는 안에 청소랑 물건 채우는 시간이 부족하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술은 술집에서...아님 치우던가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두부누나
    답글중제1동

    편의점 테이블에서 술 마시면 불법인데... 이건 미디어의 폐해인거 같아요. 대대적으로 의식 개선이 없다면 알바생의 몫으로 고스란히 돌아오겠죠..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