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남
남천동너무좋아요
1개월 전
민락동 회센터에서 더베이 102까지 도보거리
입니다.
여기는 평소에도 도보 산책 하시는분 그리고ㅈ런닝 크루등 수 많은 분들이 다니는 곳 입니다
가끔 더베이 102. 안에 들어가서 광안대교 멍
간단한 음료수 먹을거를 가지고 멍 하게 지내기 좋은 곳이죠.
가끔 머리속이 복잡할때면 커피 한잔 들고 광안대교 멍 하다보면 어느정도 기분이 풀리죠.
다른분들도 한번 부산 민락동 오시면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남천동너무좋아요
길이 잘 나있네요 굿
여기좋아요 바다옆~
산책하기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