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동글동글 조명이 너무 귀엽네요 😆
빛축제까지 하면 얼마나 더 멋질지!
이런 따스한 분위기가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면 좋겠어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6개월 전
부산대학앞 빛축제 기간이기도 하고
지하철역에서 부터 이쁜 조명이 많이 달려있어요
1번출구에서부터 쭉 200미터정도 걸어와서
문 카페에서 자회전으로 꺽은뒤 길따라 쭉 오면
dd카페 있어요
트리가 너무 이뿌고
차도 맛있고 분위기 좋고
고양이도 있어요
장전동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으로 소개합니다
동글동글 조명이 너무 귀엽네요 😆
빛축제까지 하면 얼마나 더 멋질지!
이런 따스한 분위기가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면 좋겠어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저도 자주가보는데 올해는 더 예쁜거 같아요
역시 젊음의 거리 답네요.
한번 들러 젊움울 느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