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동 부산대 크리스마스 포토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금정구-남산동/information/98920592

부산대학앞  빛축제 기간이기도 하고

지하철역에서 부터 이쁜 조명이 많이 달려있어요

1번출구에서부터 쭉 200미터정도 걸어와서

문 카페에서 자회전으로 꺽은뒤 길따라 쭉 오면 

dd카페 있어요

트리가 너무 이뿌고

차도 맛있고 분위기 좋고

고양이도 있어요

장전동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으로 소개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동글동글 조명이 너무 귀엽네요 😆

    빛축제까지 하면 얼마나 더 멋질지!

    이런 따스한 분위기가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면 좋겠어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저도 자주가보는데 올해는 더 예쁜거 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역시 젊음의 거리 답네요.

    한번 들러 젊움울 느끼고 싶네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