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금정구-남산동/information/98816145

따끈한국밥 소개합ㄷ니다

구월산돼지국밥

가격도 적당하고

국물도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써니뷔💜
    답글화서2동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 보양식이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국물이 뽀얀것이 진국인가봐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국물 진~~~한게 눈으로도 확인되네요

    국물과 깍두기 맛이 최고면

    너무좋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겨울 추위에 딱 어울리는 국밥~~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따끈한 국밥에 소주한잔 좋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국밥엔 깍뚜기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yu
    답글안락제2동

    요새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겠어요~^^

    6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