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금정구-남산동/information/98816082

장전동 맛집 크레딧버거에요

새우버거가 제일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더블치즈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겨울철 간식으로 최고에여

모두들 한번 수제버거 드시러 ㄱㄱㄱ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맛있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야채가 정말 신선해보여요

    빵도 수제인가요?

    새우버거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야채가 엄청 신선해보이네요

    새우버거 좋아하는데~~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크렛디버거 정말 맛있어 보여요

    야채도 푸짐해 보이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야채가 많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