률이
헉 육회넘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10년넘게
다닌 장전역 지하철역 4번출구에서 100미터 넘게만 걸어오면 바로 눈에 띄어요
육회맛집입니다!!!
육사시미도 너무맛있어요
이동네에서 오랫동안 운영을 해와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주민들도 엄청나게 찾아 오는 단골 맛집 입니다.
오뎅탕도 있고 오뎅탕은 스지 오뎅탕 입니다. 모듬전 도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안주도 너무 신선해서
술이 술술 술술 들어 갑니다.
육회 좋아 하시는 분들 한번가 보세요.
후회 하 시지 않을 거예요.
헉 육회넘 맛있어보여요
맛잇겟네요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