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동 10년단골 찐 육회맛집 “진육회말투아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금정구-남산동/information/99369763

 

10년넘게 

다닌 장전역 지하철역 4번출구에서 100미터 넘게만 걸어오면 바로 눈에 띄어요

육회맛집입니다!!! 

육사시미도 너무맛있어요

이동네에서 오랫동안 운영을 해와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주민들도 엄청나게 찾아 오는 단골 맛집 입니다.

 오뎅탕도 있고 오뎅탕은 스지 오뎅탕 입니다. 모듬전 도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안주도 너무 신선해서

술이 술술 술술 들어 갑니다.

육회 좋아 하시는 분들 한번가 보세요.

후회 하 시지 않을 거예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헉 육회넘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arkJeongsu
    답글반여제2동

    맛잇겟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