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생아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둔산동/restaurant/99126059

대전  유성경찰서근처에   남해 생아구집이  있어요

 

솔직히  자주가고싶지만  그렇게는  못하죠

이번 겨울에는  동생과  딸아이랑  맛나게  먹고왔어요 

 

동생들도  좋다며  가끔  모임시  오고 싶다고  하네요

맵기는  조절가능하니  더 좋아요

  1.  갑오징어회 -  상큼하니 입맛을  돋아주어  잘먹었구요
  2. 아구찜   -2단게로  해서  맛나게  먹고 왔어요   특히  마지막 비빔밥  좋아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아구찜은 콩나물맛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im
    답글신내2동

    가봐야겠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은미
    답글탄방동

    맛있겠어용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맛있어보여요 

    즐건 식사 하셨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lly
    답글상동

    갑오징어회도 팔고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혜윤
    답글신내2동

    맛있을거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아구찜 좋아해요 

    볶음밥도 필수로 먹어야죠 ~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