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덜 춥네요 공원에서 걷기운동하기에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둔산동/dailylife/92680860

상쾌한 새벽을 걷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또리

    명장동  금불사 뒤 태크길 넘 좋습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빵재빵재

    8uy9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석여
    답글탄방동

    같이 맨발걷기 합시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용기님
    답글목동

    주변산책에 접속이 잘 안되네요 ㅠㅠ

    방법 좀 소상히 부탁드려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