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산책시 기본 매너가 필요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내동/dailylife/99444295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이 많은 요즘인데 기본 매너가 부족하신 견주님들이 아직도 있으시네요

저도 강아지를 키우고 있고 산책시에는 꼭 필수로 배변봉투를 들고 나가는데 가끔 길거리에 아무데나 볼일보고 그냥 가버리는 상식이하분들로 눈살이 찌뿌려지네요

강아지들은 잘못이 없지요 견주님들이 반성하고 이런일은 결코 안하시면 좋겠어요

같이 사는 세상 기본은 지키고 배려하며 살아야지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아니그런데 저건 당연히 치워야지 안치우고 가는건 무슨경우래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