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walker 오케이윤
신고하셔서 중성화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비용은 시에서 부담합니다
7개월 전
대전 대청호 산책로에서 살고 있는 고양이
가족을 소개 합니다
엄마 아빠 새끼들이 어느정도 자라니
엄마가 두번째 출산을 했습니다
여기서 어떻게 먹고 사나 했더니
동네 이웃분들이 너도 나도 맛있는 먹이를
갖다주면서 키우고 있더라고요
처음엔 두 분이 먹이를 주러 다니시더니
지금은 여러명이서 챙겨줍니다
겨울에 춥지않게 따뜻한 집도 선물해 주시고
마음이 넘 따뜻한 분들이 있기에 고양이
가족도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신고하셔서 중성화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비용은 시에서 부담합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치즈냥이들이애요 행복해지는 사진 고맙습니다
절로 미소짓게 만드는 사진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