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들의 겨울나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대덕구-와동/dailylife/98652145

대전 대청호 산책로에서 살고 있는 고양이 

가족을 소개 합니다

 

엄마 아빠 새끼들이 어느정도 자라니

엄마가 두번째 출산을 했습니다

 

여기서 어떻게 먹고 사나 했더니

동네 이웃분들이 너도 나도 맛있는 먹이를 

갖다주면서 키우고 있더라고요

 

처음엔 두 분이 먹이를 주러 다니시더니

지금은 여러명이서 챙겨줍니다

 

겨울에 춥지않게 따뜻한 집도 선물해 주시고

마음이 넘 따뜻한 분들이 있기에 고양이 

가족도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오케이윤
    답글동백2동

    신고하셔서 중성화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비용은 시에서 부담합니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너무 사랑스러운 치즈냥이들이애요 행복해지는 사진 고맙습니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고받기☆
    답글전민동

    절로 미소짓게 만드는 사진이네요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