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량제봉투 제한 판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신서동/information/99453570

저 멀리 이란전쟁으로 하룻밤 지나고 나면 물가가 또 얼마나 올랐을까 걱정에 걱정을 하고 돈이 있어도 물건이 없어서 못사는 세상이 되었다.

앞으로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 할텐데 종량제가 바닥이 났다고 하루 1장만 준다네요

모두들 걱정이 말이 아니네요

하루빨리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와야 할텐데...

지금 종전되어도 기름값이 예전같이 될 수가 없다네요

그래도 살아야 하거늘 앞으로가 걱정입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살아 봅시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저도 걱정이 되네요~

    하지만 평상시되로 행동하는게 마믐 편할거라고 생각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S
    답글사동

    화이팅합시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