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이 멋진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신서동/information/99030327

연꽃단지를 낮에만 많이 다녔었는데  

새벽운동을 시작후 해가 뜨기전에 

연꽃단지로 가 보기로했어요

조명설치가 얼마나 멋있게 잘 되어있는지 확인 

깜짝놀랐습니다

낮에 보는 느낌과 아주 딴판이었어요

온 연꽃단지 전체를 수놓은 조명을 

많은 사람들이 보고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연꽃이 없지만 

봄이오고 연꽃이 피면 더 아름다울거 같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불사조
    답글괴전동

    새벽에 멋있는 산책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리꽥
    답글사정동

    너무 예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좋은 곳이 많군요 동네에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S
    답글사동

    꼭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야경이 이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