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신서동/dailylife/98144353

날씨가 조금 서늘해져 산책하고 왔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ALZWT
    답글도계동

    열심히 걷겠습니다~~^

    10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문조
    답글풍덕천2동

    비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