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안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신서동/dailylife/97502327

 수수료는 40%가까이 떼 쳐먹으면서 관리도 안하고 머하자는건지 그냥 하지 말라는거나 다름없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부자사주
    답글다사읍

    반경장소 좁아짐요 캐시 안줄려고 하는거 느껴졌어요 나무그림 안으로 들어가면 적립되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giljinseosa
    답글풍암동

    50미터 가까이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떵욱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희정cashwalker
    답글대흥동

    동네산책 안되네요 어떻게합니까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보64
    답글정평동

    아주 나빠요 뭐하자는 것인지...

    빠른 시정바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일품
    답글신매동

    맞아요

    한군데만 되고  이 어풀 다 그만 해야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