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사주
반경장소 좁아짐요 캐시 안줄려고 하는거 느껴졌어요 나무그림 안으로 들어가면 적립되어요
1년 전
수수료는 40%가까이 떼 쳐먹으면서 관리도 안하고 머하자는건지 그냥 하지 말라는거나 다름없네
반경장소 좁아짐요 캐시 안줄려고 하는거 느껴졌어요 나무그림 안으로 들어가면 적립되어요
50미터 가까이
떵욱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동네산책 안되네요 어떻게합니까
아주 나빠요 뭐하자는 것인지...
빠른 시정바래요
맞아요
한군데만 되고 이 어풀 다 그만 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