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도덕심을 갖고 생활하면 좋을텐데
쉽지않네요
4개월 전
도로변 인도 위에 차량에서 떨어진 것으로 보이는 커다란 쓰레기가 무단으로 버려져 있습니다.
이 커다란 쓰레기는 며칠째 그대로 방치되어 있어 보행자 통행에 큰 불편을 주고 있으며, 특히 야간이나 우천 시에는 넘어질 위험도 있어 매우 위험해 보입니다. 아이들이나 노약자가 다칠 우려도 있으므로 조속한 수거와 처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쓰레기를 아무렇지 않게 길가에 버린 사람의 무책임한 행동이 안타깝습니다.
도덕심을 갖고 생활하면 좋을텐데
쉽지않네요
둥자님 반갑습니다 ^^
좋은 지적이신거 같아요!
저 폐기물에 보행자가 다치면 안될듯요~
참 시민의식이 없네요~너무 답답하네요
도대체 왜들 그러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