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0200
저도 지나다니면서 본거같은데 머지? 싶은생각 햇네요
1개월 전
초등학교 정문으로부터 300m이내에 형성된 삼각설치대 보셧을꺼예요
어린이보호구역임을 한눈에 알수있긴한데
삼각대가. 쓸모 없어 보이네요
안전표지라 하기도 애매하고 바닥에 옐로카펫은 아이들이 횡단보도 건너기전 대기할수 있다하지만 삼각 설치대의 역할은
운전자들이 보기엔 애매한곳이고. 과연
교통사고 예방차원에. 도움이 될지 의문이
듭니다. ㅠ 나랏돈 낭비로 보여지네요
다른분들 보시기엔 어떠실까요??
저도 지나다니면서 본거같은데 머지? 싶은생각 햇네요
의미가 잘 안 드러나네요 읭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