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하늘
수정시장이 옛 모습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7개월 전
부산 수정시장 아주 오래된 시장입니다. 예전에는 크고 사람도 많았는데 요즘은 너무 많이 줄어서 안타깝네요. 시장횟집은 예전에는 만원에도 많이 줬는데 이제 너무 비싸졌어요. 수정시장할매김밥은 가격은 예전보다 많이 오르고 불친절하고 카드도 잘 안받으려고 하지만 맛있긴해요. 유부초밥도 넘 맛있어요. 재래시장들이 깨끗하고 친절하면 사람들 올텐데
수정시장이 옛 모습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그쵸~ 만원 막썰어가 이젠 잘 안보여서 아쉬워요;; 그치만 여전히 마트보단 시장이 좋네요^^
정현님 반갑습니다 ^^
부산의 수정시장 오랜만에 들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