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도 넣어주세요
반찬사러 가끔 가는데 구경하는 재미도 잇어요
7개월 전
김해 내외동 시장은 다양한 식재료가 가격이 싸고 시골 장터 같은 따스함이 묻어나는
곳입니다. 음식물이 바로바로 만들어 지고
육류가 싼편입니다.
가게 주인들의 친절함과 가게 마다 특색있는 반찬들,특히 떡집이 많이 있는데 맛이 너
무나 좋은 것 같아요.
날마다 좋은 재료로 싸게파는 가게가 있는
데 카드가 안되는게 흠이랍니다.
그래도 정이 있는 다정한 김해 내외동시장
가볼만한곳이랍니다.
사진도 넣어주세요
반찬사러 가끔 가는데 구경하는 재미도 잇어요
가보고싶네요~
거기 튀김집이랑 떡집 진짜 좋아해요~ 야채가게 카드 받아주지 않아서 저도 좀 아쉽지만 저렴하고 푸짐하니 안 갈 수가 없네요^^
KRNSFUJQ님 반갑습니다 ^^
내외동시장 종종 갔었었는데,
좋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