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동 홍춘천닭갈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풍무동/restaurant/99114416

 

 

 

단골집이에요. 닭갈비는 여기에서만 먹어요. 모르고 휴무일에 갔다가 어쩔 수 없이 다른 집 갔는데 다 남겼ㅜㅜ 이날은 쫄면사리 고구마사리 추가해서 먹었어요. 고구마사리는 따로 튀김으로 간장과 함께 주시는데 몇개는 함께 비벼 먹었답니다. 막국수 오징어 등등도 넘 맛있어요. 마무리는 꼭 볶음밥! 날치알 항상 서비스로 넣어주시는데 굳굳! 지금 글쓰면서도 생각나서 군침도네요. ^^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춘천의 추억이 떠오르는군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연아맘(자정아닌분들정리중ㅠㅠ)
      답글풍무동
      작성자

      닭갈비 하면 춘천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iA
    답글검암동

    우와 진짜 맛나보이네요 가보고싶어집니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연아맘(자정아닌분들정리중ㅠㅠ)
      답글풍무동
      작성자

      저도 또 먹고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TAY💙
    답글신내2동

    와... ㅠ 닭갈비를 개인적으로 그렇게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닌데 저건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닭갈비는 춘천에서 포장했는데 담엔 여기 가봐야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