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닝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1개월 전
안녕하세요~
검단 우리동네 산책 정보 공유해보아요🙂
바로 검단e편한세상 아파트단지!!!!!
문득 걷다가 생각해보았는데,,
특별하게 어딜가지 않아도
아파트 단지내에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저는 입주민이라 자주 걷는 길지만
오늘 날도 너무 따뜻하고 예쁜꽃들도 가득 있어서
꼭 어디 공원에 온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보이지않나요!
단지가 꽤 커서 저녁에도 운동 겸 산책하기 너무좋더라구요~
날이 더 더워지기전에 다들 나오시길🔅
그리고 곧 다가오는 5월 가정의달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좋네요
요즘은 어딜 가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