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지나가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풍무동/dailylife/99625968

엊그제 벚꽃이 만개햇다  싶엇는데 어느새 봄이 지나가는거 같아 아쉬워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그래도 작년보다 봄를 즐겨서 행복해요 작년에 너무 짧아서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곧 여름이 올까 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