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매일 매일 오후에 90분씩 동네를 한바퀴 도는 일상인데 요즘 이른 더위가 찾아와서 힘드네요
새순이 돋아나는 연한 색깔의 나뭇잎이 너무 이쁘지만 앞다투어 피는 꽃들이 눈을 즐겁게 하네요
요즘은 꽃들이 한꺼번에 피었다가 지는것 같아요
봄은 남쪽지방에서 시작해서 서서히 북쪽으로 올라오는데 요즘은 거의 동시에 피는것 같구요
사계절이 우리나라 자랑이었는데 이젠 동남아 기후를 닮아가는것 같아 안타깝기도 합니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