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닝
벚꽃이 참 이쁩니다
2개월 전
날이좋아서 마전동 산책했어요!!!
벚꽃 너무이뻐요!!!
바람이 불어서 꽃비가 내려서 더 이쁨!
어디 꼭 가지않아도
마전역에서 천천히 걸으면 벚꽃 왕창볼수있어요
도로가 양쪽으로 벚꽃나무가 잇어서 예뻐요
다들 오전에 산책 추천합니다!!!
해도 뜨거워지고 점점 여름이 오고있어요!!!
오늘은 반팔을 입어도 땀나더라구요ㅠㅠㅠㅠ
더 더워지지말고 딱 지금 날씨에 멈췄으면해요!
공원쪽도 가보면 벚꽃이많던데 한번 더산책해야겠어요^.^!!!!!! 그럼 다들 산책하세용
벚꽃이 참 이쁩니다
지금 날씨 정말 좋은데 곧 더워지겠네요
예뻐요!!
가까운 곳에서 꽃구경 할 수 있어 좋네요^^
너무 이쁘네요 차로만 다녔는데 걸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