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코스 중 벚꽃 놀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풍무동/information/99506144

러닝인가~꽃 구경인가~ 

주말에 날이 풀려 '기필코 칼로리를 태우겠다'는 비장한 각오로 아라뱃길 러닝을 나왔어요. 그런데 결과는... 완패입니다. 

벚꽃과 들꽃들이 저를 가만히 놔주질 않네요! 지금 아라뱃길 벚꽃길은 그야말로 팝콘 파티 중이에요. 벚꽃 사이사이로 비치는 파란 하늘은 또 왜 이렇게 비현실적으로 예쁜 건지, 휴대폰을 넣었다 뺐다 하느라 ㅎㅎ

달리다 멈춰서 사진 찍고, 다시 한 번 뛰어볼까 하면 발밑에 옹기종기 피어난 이름 모를 들꽃들이 "나도 좀 봐줘!"라며 발목을 잡네요. 결국 '러닝' 대신 '봄맞이 꽃구경' 하고 온 기분이에요.

동네 이웃분들도 이번 주말엔 아라뱃길로 꼭 봄맞이 꽃구경 나오세요! 

오늘 퇴근길보니 벚꽃이 줄지어 만발했어요

인생샷 잔뜩 건져가게 되실 거예요. 

주말에 마음 편하게 꽃놀이 즐기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모두 행복한 봄날 되세요! 🌸✨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봄꽃이 한가득~ 운동할 맛 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뛰면서 벚꽃이라니 낭만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재재연정
    답글숭인동

    봄꽃 보며 좋아하는 러닝하는 기분 정말 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맘
    답글갈산1동

    정말 봄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mellia
    답글작전동

    아름다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벚꽃, 들꽃 모두 다 봄의 전령사요 주역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오리
    답글경서동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