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Sook♡
저도 시래기 꼬다리찜 좋아해요~
4개월 전
저희 부부는 주로 집밥을 먹지만 어쩌다 외식을 하는 날에는 꼭 이 곳에서 코다리조림을 먹는데요. 코다리살과 시레기 양념이 달콤짭짜름하니 부드러워서 완전 밥도둑이에요. 또 국물이 진해서 보리밥에 양념도 같이 비벼먹기도 딱 좋고 나물반찬도 정갈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맛집이라 대기시간이 있지만 참고 먹을맛이지요. 역시 한국사람은 한식을 먹어줘야 힘이 나잖아요!
저도 시래기 꼬다리찜 좋아해요~
한식이 최고죠!! 한국인은 한식 없이는 안 되는 거 같아요 ㅎㅎ
배고파요ㅜ
코다리조림 너무 맛있어보여요
코다리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