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
햇살도 좋고 갈대도 멋지네요^^ 사진 멋집니다!
1개월 전
우리 동네 산책코스는 단연
맑은물빛 공원과 이어지는 산책 길이 있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왕복하면 5키로 정도 나와요
처음에는 산책 코스로 매번 걷다가
요즘은 슬로우 러닝을 한답니다
저녁 먹고 나오면 산책 나온 사람들로 북적이는곳이예요
오늘도 쉬는날이라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 산책 하러 나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산책 하기 딱이네요
더워지기 전에 검단 맑은물빛공원으로 산책 나오세요
햇살도 좋고 갈대도 멋지네요^^ 사진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