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우리동네에는 아라뱃길이 있습니다.
집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해서 종종 산책을 가는 편이에요~^^
지난 주말에는 저녁식사 하고 소화도 시킬겸 밤산책을 나갔어요!
주말이라고 버스킹도 하고 있어서 흥겨운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요새 날씨가 좋아서 저녁에도 산책하기 참 좋아요~ 산책코스로 추천합니다^^
너무 좋네요
아라뱃길은 뭐 너무 유명하죠
여기가 한강 둔치 쪽인거죠? 야경이 진짜 예뻐서 밤에 가면 좋겠네요~~
양구에서 살면서 남부러울것없다 생각하다가도 이런곳을 볼때면 살짝 부럽습니다
아라뱃길도너무좋죠!
아라뱃길 만드니 좋은 점이 엄청 많네요.
오늘 갈까 했던곳인데
아래뱃길 유명하죠 좋네요
아라뱃길 역시 야경이 끝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