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통진읍/information/100200462

뒷고기라는 인식 때문에  처음 먹었는데  왜  이제야 먹었나   후회 스럽네요..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서  단골집으로 최애 집이 될거 같아요.

계란찜 서비스도 굿이고   셀프 바도  좋은 야채도 맘것 먹을수 좋구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최하현
    답글황성동

    맛있겠네요 꼭 한번 가보겠습니다!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