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내과가 가까이에 있어서 좋겠어요
스마일 굿닥터가 계신곳
강화 <남궁내과>
정말 자랑하고 싶은
우리 동네병원 ‘남궁내과’ 🏥
디테일 하게 말하면
더 자랑하고픈 것은 바로
이 병원의 원장님이신
🩺🧑⚕️ ‘남궁호삼’선생님 입니다
병원 진료갔을때
항상 미소로 맞이하시면서
진료도 정성스럽게 봐주세요
지역 봉사도 진짜 많이 하시고
친절하세요
간호사 분들도
이제는 가면 마치
이모들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몇개월전인가
KBS 인간극장📺에도 잠깐 나오셔서
얼마나 반갑든지요~
(KBS인간극장)
선생님은 자신이 의학도 시절
한 교수님의 강의중
“여러분들에게는
위대한의사와 좋은의사가 되는
두가지 길이 있습니다.
위대한 의사는 의학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크지만
정작 환자가 필요한 의사는
‘굿닥터’입니다.
여러분은 위대한 의사 말고
‘굿닥터’가 되세요” 라는
깊은 울림을 주었던 말씀을
듣고 남궁호삼 원장님에게
평생의 나침반🧭이 되었다고 해요.
남궁원장님은 존경하는 선배 의사였던
아버지의 뒤를 이어 고향인 강화에서
‘굿닥터’가 되기로 결심하시고
지금까지도 우리 동네의 ‘굿닥터’로
보물처럼 존재하고 계십니다.
병원에 가면
병원 벽을 타고 올라가는
‘능소화’가 먼저 반겨줍니다
선비의 기개와 품위를 지녀
‘양반꽃’이라고도 불리는다는
장원급제자의 화관에 꽂을 만큼
유학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는데
‘어머머 원장님과 너무 어울린다는..’
원장님 집안이 500년 넘게
강화에서 유학을 공부했다는
인터뷰를 본적이 있거든요 ^^
유리문 들어가면
왼편에 접수처 있고
이 작은 마을병원🏥에
초음파며 엑스레이🩻며
내시경도 다 가능하고
저는 종합검진도
여기서 받았어요
2층에는 주로 🩸혈액검사나
수액이나 영양제 오래 맞을수 있도록
🛏침실이 있는 방이 있구요
지역사회에 봉사도
많이 하시는 원장님
‘남궁내과’🩺의원 가까이
‘진약국’💊이 있는데
원장님 친척으로 알고 있는데
역시나 친절하십니다
가족분들이
병원,약국 모두 운영하시면서
지역사회에 봉사하시고
좋은영향력을 미치는 곳이라
이렇게 소개하게 되어
제가 괜히 벅차네요 😆
- 포레스트 껌프
신중동1주 전 - ユキ
용상동내과 좋아보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