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벌써 밪꽃이 피었나요?
예쁘네요~
3개월 전
풍무동에 있는 아파트단지와 학교 근접한 곳에 자리한 풍무제1공원을 소개합니다.
사계절의 변화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동네 속 쉼터로 봄이 되면 벚꽃이 길을 따라 쭈욱 있어 산책하면서도 정말 좋답니다. 사진맛집이기도 해요.
여름에는 푸릇푸릇~~ 가을에는 알록달록 물든 단풍이 공원을 물들이고 겨울에는 한적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또 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답니다.
운동하기에도 너무 좋고 휴식하기에도 또 가족들 나들이로도 적합한 이 곳! 여러모로 시간 보내기 제격인 것 같아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물해 주는 이곳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우리 동네의 소중한 공간입니다. 멀리 갈 필요 없어 더더 좋아요. ^^
벌써 밪꽃이 피었나요?
예쁘네요~
벌써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벚꽃이 벌써 활짝이네요 저희동네는 이제 얼굴보이려고하는데
우와
벌써 벚꽃이 피었네요! 멋집니다.
벗꽃이 피었네요
벚꽃이 예쁘네요
벚꽃이 정말 예뻐요
예쁜 벚꽃 올해는 다른해보다 더 예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