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전동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통진읍/information/99534466

날이좋아서 마전동 산책했어요!!!

벚꽃 너무이뻐요!!!

바람이 불어서 꽃비가 내려서 더 이쁨!

 

어디 꼭 가지않아도 

마전역에서 천천히 걸으면 벚꽃 왕창볼수있어요

도로가 양쪽으로 벚꽃나무가 잇어서 예뻐요

 

다들 오전에 산책 추천합니다!!!

 

해도 뜨거워지고 점점 여름이 오고있어요!!!

오늘은 반팔을 입어도 땀나더라구요ㅠㅠㅠㅠ

 

더 더워지지말고 딱 지금 날씨에 멈췄으면해요!

공원쪽도 가보면 벚꽃이많던데 한번 더산책해야겠어요^.^!!!!!! 그럼 다들 산책하세용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혀닝
    답글금암동

    벚꽃이 참 이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지금 날씨 정말 좋은데 곧 더워지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오리
    답글경서동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가까운 곳에서 꽃구경 할 수 있어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빈짱
    답글마산동

    너무 이쁘네요 차로만 다녔는데 걸어봐야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