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이 좋은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천시-아포읍/information/99686604

 

다들 산책하는 거 좋아하시나요?

안 좋아하시더라도 기회가 되면 기억해두세요.

산책을 좋아하신다면, 기억해 뒀다가 가보세요.

 

보통 현대아파트, 해돋이타운, 그린빌 뒤쪽의 하천강변을 따라 산책로가 조성된 건 아실거예요.

많은 분들이 산책도 하고, 조깅도 하시는데요.

속구미 끝부분에서 턴하셔서 돌아오시지 마시고...

냇가를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서 가보세요.

 

저 사진은 그 다리를 건너면 나오는 김천대교에 설치된 야경용 불빛이랍니다. 10시인가 11시에는 꺼지지만 저녁에는 언제든지 켜져있습니다.

 

감천냇가를 따라 물내음도 맡아보시고, 야경도 즐겨보세요. 그럼 산책이 조금더 즐거워 질거랍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쏘닉
    답글신음동
    작성자

    LED가 군데군데 고장나 있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