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
어느 회사인지 모르지만... 김천에 일자리가 없어지는 건 많이 안타깝네요.
3개월 전
여기는 김천시 삼도뷰입니다.
다들 어렵다고 하는데...
특히나 김천공단 ㅇㅇㅇㅇ회사가 올해를 마지막으로 문을 닫은 상태여서 체감경기가 많이 떨어져 침울하지만 우리동네에는 초라하지만 성탄절트리를 만들어 놓아 다소 위로가 됩니다.
어느 회사인지 모르지만... 김천에 일자리가 없어지는 건 많이 안타깝네요.
공단이 더 발전해야 좋은대 안타깝네요.
공단이 더 커지고 발전해야 좋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