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수동 호암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산본동/health/99451555

여기는 무슨 대로변이 아니고 호암공원이예요. 사실 대로변에 있긴한데 엄청 가로로 넓은 석수동의 큰 공원입니다. 

 

주로 차타고 지나가면 보이고 

겨울은 휑하니 별로이지만 봄에는 개나리도 피고 무궁화도 있어요!! 

 

바로 옆에서 원래 주말농장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안하는 것 같구요. 

 

사람이 많이 없지만 정자도 있고 

산 올라가시는 분들 머물기도 하고 

가끔 들려서 산책과 운동도 합니다. 

 

햇빛이 많이 들어서 장점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그늘이 별로 없어서 단점이기도 해요. 

매일 가는 그런 곳은 아니지만 추천드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여기 햇살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좋은 곳 소개 감사드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체육정선호
    답글소하1동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방울방울
    답글안양5동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대로변에 있는데, 한적하고 편안해 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