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집근처면 오히려 더 안가게 되는 경우도 있죠~^^ 여기도 개나리가 한창이네요!
2개월 전
집 근처라 큰 기대 없이 가본 한내근린공원인데, 생각보다 산책하기 너무 괜찮아서 놀랐어요. 일단 나무도 많고 더워진다 싶으면 다리 밑 그늘이 시원한게..요즘 날씨에 광합성 하면서 천천히 걷기 딱 좋은 정도!! 산책로도 깔끔하게 잘 닦여 있어서 걷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어요. 체육시설도 다양해 중간중간 운동기구에서 어르신들 운동하시는 거나 강아지들 산책하는 거 구경하다 보면 시간 금방 가고 화장실도 이 정도면 꽤 깨끗하게 관리되는 편인 것 같아요. 근처 사시면 굳이 멀리 안 가고 여기서 30분만 걷다 가셔도 충분히 힐링 됩니다. 커피 한 잔 사 들고 와서 벤치에 앉아 꽃구경 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아요. 그리고 도서관도 있어 함께 이용해도 좋아요!!
집근처면 오히려 더 안가게 되는 경우도 있죠~^^ 여기도 개나리가 한창이네요!
너무 좋아요
이런곳이 다 있네요
풍경이 예쁜 곳이에요
가보고파요
가보지 않았지만 좋아보여요
멋지네요ㅎㅎ~♡
아 여기도 물이 있군요.
작은 개울에 물고기도 살겠죠?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