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소변대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산본동/dailylife/100089382

요새는 진짜 반려견키우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그만큼 에티켓이 지켜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더워지면 애완견들 산책시키면 본. 대변 소변의 뒤처리가 너무 미흡하다는 생각이들어 글을 씁니다 적어도 소변을 보면 물을 좀 뿌려주시면 얼룩덜룩이 덜할건데 그냥 화단과 돌 사이에  소변 누이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그리구 대변 치우시고 대변 봉지 무단투기 너무 심해여 적어도 공중 화장실에다가 버려주셔야 할것같아요 ㅜㅜ 안그러신 분들이 더 많은걸 알지만 진짜 아파트 이곳저곳이 너무 불결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반려견 관리 정말 잘해주면 좋겠어요

    2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작성자

      맞아요 근데 잘해주시는 분들도 많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여름에 더 주의해주면 좋겠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맞아요 반려동물 배설물 처리 꼭 필요해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