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 동네 경안천 인근에 벚꽃들이 곳곳에 가득 피어서 벚꽃 피는 계절에는 산책하면서도 볼 수 있고 도로변에도 심어져 있어 차타고 가면서도 감상하기 좋아요
이제 벚꽃들이 조금씩 지고 있어서 아쉬워요
이제 올해 대한민국 벚꽃은 다 끝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