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KR7FV6W
포토존~~ 멋져요 ^^
5개월 전
용인 경전철인 김량장역~용인시장역 밑엔 천 따라 걸을 수 있는 산책코스가 있어요!
그 위엔 이렇게 귀여운 조아용들도 있답니다 ㅎㅎ
옆에 앉아서 쉬었다가 가는 사람들도 있구요, 용인 시민이라면 모두 아는 용인시 마스코트 조아용과 사진찍는 사람들도 있어요.
용인시장에서 군것질이나 식사하고 운동삼아 걷기 딱이에요~
포토존~~ 멋져요 ^^
이쪽길 걷기좋죠
용인은 살기 좋은 도시이지요
용인시장 종종 가는데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길을걷다보면 하몀없이 걸을것 같아요
오오
저도 본적이 있네요
가끔 가는 전통시장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