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제일먼저 피는 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곤지암읍/dailylife/99410296

나는 하천 산책길이 있는 곳에 살고있는데 산책하러 나오면 노랗고 조그마한 꽃들이 줄지어 파어나 있다. 봄에 제일먼저 피어나는 영춘화인데 가끔 사람들은 개나리로 착각하는 경우가 있다 이젠 외투가 무겁게 느껴지는 계절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오늘도 즐건하루....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진혁
    답글상봉제2동

    오늘도 행복하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희정cashwalker
    답글오포읍

    산수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꽃보며 산책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gh
    답글구갈동

    이름을 정확하게 불러주지 못해 미안하지만 덕분에 눈은 즐거운 봄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꽃을보면서 운동한다는것 좋은운동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매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리
    답글역북동

    하천가에 벚꽃이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