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혁
오늘도 행복하세요
3개월 전
나는 하천 산책길이 있는 곳에 살고있는데 산책하러 나오면 노랗고 조그마한 꽃들이 줄지어 파어나 있다. 봄에 제일먼저 피어나는 영춘화인데 가끔 사람들은 개나리로 착각하는 경우가 있다 이젠 외투가 무겁게 느껴지는 계절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오늘도 즐건하루....
오늘도 행복하세요
산수유
꽃보며 산책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름을 정확하게 불러주지 못해 미안하지만 덕분에 눈은 즐거운 봄입니다.
꽃을보면서 운동한다는것 좋은운동죠
매화
하천가에 벚꽃이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